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이 우리다!

학과장인사말

  • 페이스북
TVㆍ영화학부장

안녕하세요.

이제 서서히 초록의 봄이 오고 있습니다. 초록의 봄은 항상 새로운 만남을 가져다주기에 기대감이 큰 것 같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도 빛이 나게 눈이 부십니다. 그 생동감은 TV.영화학부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TV.영화학부는 중부권에서 전공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나 스튜디오를 최대로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학부 교육과정 또 한 학생들에게 필요한 수업으로 개설되어 있으며 최고의 기량을 가지고 계신 교수님들의 수업으로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정진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 TV.영화학부에서 여러 학회를 통해 필요한 분야를 조금 더 자세하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선배들도 많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새로이 들어오는 친구들, 지금도 열심히 자신의 길을 가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 모두 TV.영화학부 안에서 많은걸 보고, 듣고, 느끼며 배우고 앞으로의 미래가 불투명 하다는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서로 격려하고 보듬으며 나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우)302-729 대전광역시 서구 목원길21(도안동) 목원대학교 / TEL.042)829-7980 / FAX.042)829-7984
Copyright 2010 Mokw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